(C96) MTSP 타네모리가의 가정사정 3 MTSP





안 빼주면 X알에 고이다 결국 풍선처럼 터져버리는 희귀질환을 앓고있는 타네모리 씨 댁 막내아들 이야기 제 3권... 은 2권에 이어 이제 누나와 욕실에 들어갑니다. 하지만 이번권도 결국 남매간의 소프트한 스킨십만 있을 뿐... 누나도 엄마처럼 동생의 분출물의 강렬한 최음효과에 걸려 셀프 에로씬 정도는 있습니다만.. 표지의 R18 문구에 걸맞는 행위는 없으니 기대하면 실망할 듯.


후일담의 작가의 말에 따르면 이번 3권을 끝으로 1화가 끝났다고 합니다. 2화부터는 좀 더 관능적인 방향으로 흘러간다니 MTSP다운 흐름으로 흘러가길 기대해 봅니다.


물론 당연한 MTSP스러운 흐름의 기대와는 별개로, 요새 하는 꼬라지 보면 이젠 진짜 의무감으로 책 사는 느낌이네요. 토오사카 가계사정은 모음집 내고 감감 무소식이지, 전에 뭐 참여 한다던 게임 관련은 프로젝트가 엎어지기라도 한건지 아무 소식도 없지, 코미케 당선됐으면 최소 1주일 전에는 홈페이지든 트위터든 알려줘야 하는데 소식통 업데이트도 전혀 없지, 이번 권도 앞부분 4페이지씩이나 2권이랑 같은 내용이기까지.. 성의가 없어요 성의가. 

안그래도 날고 긴다하는 동인작가들 무지 많은데 이딴 식으로 하면 결국 봐주던 팬들 점점 떨어져 나갈 겁니다. 이번 코미케도 다른 서클 들르고 늦게 갔는데도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었으니. 타치바나씨 대박쳐서 소설까지 냈으면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 되는데 그거 완결내고 계속 내리막이네요.좋아하는 서클인 만큼 부디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래봅니다. 

덧글

  • 각시수련 2019/08/20 23:04 # 답글

    한번속고 두번속고 또속고ㅠㅠㅠㅠ
  • nakbii 2019/08/20 23:04 #

    영원히 곧통받는...
  • 듀얼콜렉터 2019/08/21 03:03 # 답글

    진짜 인기가 높았을때 돈 많이 벌어논것 같네요, 뭔가 이제는 의무적으로 내주는 기분입니다 헐. 느낌상 이렇게 슬슬 져버리는 작가들은 반등하기도 싶지 않던데 아쉽네요. 이번 신작 전개도 왠지 예전에 나온 작품들같이 간다면 욕 나올것 같습니다 에효.
  • nakbii 2019/08/21 21:26 #

    이제정말 코미케 가도 우선순위는 밀리는거 같아요. 다른 중요 서클 돌고 시간 나면 들르는 정도랄까. 그래도 또 안가긴 아쉽고... 쩝.
  • 듀얼콜렉터 2019/08/22 05:59 #

    진짜 타치바나씨 두번째 동인지(총집편 말고 그냥 볼륨이 컸던)가 처음 나오자마자 매진되고 통판에서 만오천엔에 구입한다고 했던게 꿈만 같네요. 예전에 코미케에 가서 MTSP 부스에 갔을때 작가분에게 사인 부탁했더니 완곡하게 못한다고 했을땐 그땐 '그럴수도 있지'하고 이해했는데 지금 그랬다면 막 욕했을것 같네요 ㅋㅋ ^^;

    저한텐 비슷한 경우가 토니횽이 된것 같네요. 초창기땐 모든걸 제쳐놓고 처음으로 갔는데 돈독이(?) 오르신 후로는 책이나 굿즈가 무조건 통판에 나오는지라 부스도 들르지 않게 되고 그냥 책만 의무적으로 매장에서 구입하게 됐네요. 요새 나오는 동인지도 거의 다 예전 일러들 재탕이라 손도 잘 안 가는데 그래도 이쪽은 부지런히 책을 내주고 하는지라 수요는 계속 있어서 망하지는 않을듯 싶네요.
  • nakbii 2019/08/22 10:01 #

    토니얘기가 나와서 하는 이야기인데 c94때도 그러더니 이번에도 토니 부스는 늦게까지 완매가 안 되더군요. 2시 넘어서 가도 여유롭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통판에 나오는것도 문제(?)지만 딱히 회장한정도 없더라고요.. 그때문인지 예전같은 인기는 없는 듯 하네요.
  • 듀얼콜렉터 2019/08/23 04:13 #

    제가 예전에 갔을때는 그나마 완매가 됐는데 이제는 슬슬 약발이 떨어진것 같네요, 솔직히 회장한정이었던 다키마쿠라나 굿즈도 한달 있으면 통판에 다 풀리는데 토니횽 부스에 줄 서는게 바보같은 짓이죠, 전 진작에 그걸 깨닫고 발을 뺐을뿐이고...

    한번은 우동야랑 토니횽 부스가 양 옆에 위치했는데 우동야 줄이 압도적으로 길더군요, 우동야는 값도 싸고(신간세트에 굿즈랑 포함해서 2천엔!?) 회장한정이라 인기가 높았지만 토니횽 부스는 진짜 줄도 천천히 움직이고 메리트도 없고 차이가 크더라구요. 토니횽도 슬슬 의무적으로도 사주기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 nakbii 2019/08/24 00:14 #

    토라 멜론같은 위탁판매점이나 회장내 가격이나 그게 그거라 회장내에서 구매해도 가격적인 메리트도 없고..이번에도 지나다가 토니 부스네? 하고 들른거지 사실 이번 코미케때도 토니 부스 들를 예정도 없었던.. 정말 말씀하신 대로인듯 하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