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학원HxH 소설







이세계의 침공에 의해 멸망 직전까지 간 지구를 배경으로 한 이능 배틀물. hisasi일러라 구매했는데 웬걸,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우에스 테츠토 작가가 극찬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극찬 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능 배틀물을 표방한 에로 라노베라는 것...(-,.-;) 히로인이 주인공과의 에로한 행위를 통해 파워업 하고 그 힘을 바탕으로 적들과 싸운다는 점. 그야말로 하이스쿨DXD,새여동생 등으로 이어지는 에로 라노베의 클리셰를 제대로 따르고 있었습니다.

기본 틀은 좀 식상할지는 모르겠다만 내용 자체는 재미있습니다. 필자 본인이 에로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일지는 모르겠다만.. 새여동생 못잖은 에로 수위는 물론이고, 에로를 제외하더라도 요즘 대세. 식상하더라도 먹히는 '강대한 적과 싸우는 소년소녀' 라는 기본 스토리 라인은 꽤 흥미진진합니다. '일단 벗기면 팔린다' 는 시원찮은 쓰레기는 아닌 듯 싶어요.

뭐.. 앞으로 하이스쿨DxD, 새여동생 등의 에로하면서 재미있는 좋은 작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지, 조기 종결 당하는 그저 단순한 카피작품으로 남을지는 아직 1권만 감상한 현재로서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보기 시작했으니 부디 잘 되길 바래 봅니다. 그럼 2권에서도.... 에로스!




덧글

  • rumic71 2015/10/19 22:21 # 답글

    라노베에서 억지로 벗기는 것은 엄청 싫어해서 이 작품은 안 건드렸고, <새여동생>도 중간에 보류했습니다. 물론 제대로 된 포르노 소설은 대환영이지만.
  • nakbii 2015/10/21 10:55 #

    새여동생이 취향에 안 맞으셨으면 아마 이것도 큰 확률로 안 맞으실 것 같아요. 둘이 같은 노선인지라...
댓글 입력 영역